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8. 8. 21. 17:38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16회 신애 여신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16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회를 거듭해가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 흥미진진하고, 더 아름다운 모습들만 보여주는 것 같아서 이러다 우결 중독되는 건 아닌 지 심히 걱정이 된다. 방송을 한 번 더 보고 리뷰를 써 볼 요량으로 iMBC.com 을 가보니, 아직 스폰서 링크가 활성화되지가 않아서 방송을 다시 볼 수가 없었지만, 곧 활성화 되리라고 본다.

 

사실, 베스트 커플 순으로 순위를 두는 것은 다른 의도보다는 어느 커플이 더 잘 어울리는 지의 정도를 지극히 주관적으로 평가하여 순위를 두는 것인데, 최근에는 별 의미가 없는 듯 하다. 다들 사이가 좋아서 베스트 커플은 더더욱 가리기 힘들고 워스트 커플 역시 찾아 보기가 어렵다. 그러나, 단순 재미를 위해서 순위를 둔 만큼 계속 적용할 생각이다.

 

1. 알렉스 ♡ 신애

알렉스 혼자 피식, 신애 여신

아 그 자리에서 직접 보지 않아도, 화면으로도 충분히 알렉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 거 같다.

브라운관으로 보아도 충분히 아름다운 신부였다.

 

사실, 이런 거 쓸 때, 세상의 모든 수식어가 민망해진다 라고 하나... 맞나? 여튼 그런 뜻이다.

 

그래서, 서슴치 않고, 1위로 뽑는다.

알군은 앉아서 1위를 한 거다, 너무 아름다운 신부 덕에... 정말 정말 웨딩 촬영 기대가 된다.

 

1. 이휘재 ♡ 조여정

고개를 차마 못 돌리고, 조여정 뽀뽀, 자전거 경주, 인연이 아니다 고백, 오해는 풀리고

ㅋ, 예상했던 대로, 환상 데이트 그 자체다.

강에는 원래 갈매기가 없다(아닌가???)

같은 날 방송한 1박2일을 보니 백두산 갈 때 배타고 가는데, 갈매기가 부대로 출연한다. 물론 새우깡도 출연하고...

 

여튼 재미있는 데이트였고, 담 주도 기대가 된다.
아, 이러면 이휘재 하차 분위기는 물 건너 가는 건가...

 

1. 현중 ♡ 황보

튜브 입으로, 현중 약을 사다, 가사가 꺼져서, 누가 이 사람을~~~, 현중 여권 사진

이 커플은 모든 것이 4차원이다.

아웅 현중군이 넘 바쁜 것이 딱 아쉬운 한가지이다.

나중에 황보도 100일 기념 웨딩 촬영하나?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된다.

 

아 현중군, 노래 굿!!!

 

1. 크라운제이 ♡ 서인영

평상시였으면, 크라운제이 스케줄로 한 판했을 것인데, 웨딩 촬영하는 날이라 차마 싸울 수가 없었다.

그래도 판타스틱한 서인영 모습에 높은 점수를 준다.

 

5. 앤디 ♡ 솔비

오늘은 솔비에게 얘기하고 싶다.

'앤디'와 미용실에 같이 가는 것이 중요한 것인지, 앤디와 '미용실'에 같이 가는 것이 중요한 것인지...

같이 가는 것이 중요하다면, 앤디가 가는 미용실에 같이 갈 수도 있는 것인데, 머 미용실이 중요하다면 할 말이 없다.

미용실 같이 안 간다고, 잘 해주어 봐야 소용이 없다는 말을 한다면 주객이 심하게 전도된 듯 하다.

 

이 커플도 처음에는 좋았는데, 이것도 사랑 싸움인가?

그럴 필요가 없는데, 계속 어긋나는 거 같아 보기가 안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