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나가유 전수조사 2008. 12. 20. 17:48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38회 손담비 마르코 웨딩 촬영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38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하도 오랜만에 리뷰를 쓰다 보니 몇 회인지도 모르겠다.

검색을 해보니 최신 방송이 38회로 일요일 일요일 밤에(일밤)라는 프로로써는 1000회이다.

 

개미 마녀 커플은 정형돈과 함께 시청자 일일 체험 II, 환희 화요비 커플은 커플송을 만들고, 쌍추 커플은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이별 이야기가 이어진다.

 

지난 추석 특집 이후 전 커플 교체설이 나올 때 앤솔 커플만 하차를 하였는데 시간만 좀 늦춰졌을 뿐 개미 커플과 쌍추 커플이 하차를 함으로써 같은 결과를 낳게 됐다. 그간 끊임없이 제기된 MC 하차도 같이 이루어져 우결이 새로운 국면으로 진행되고 있는 점은 칭찬할 만 하다.

 

그간 리뷰도 각 커플마다 느낀 점을 적었으나 앞으로는 손담비 마르코 커플 위주로 남길까 한다.

왠지 모르게 정형돈이 다시 재 합류할 수도 있을 거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하고, 개미 커플 하차하면 그 집에서 정형돈 커플만 미션 진행하면 더욱 재미있을 듯 하다 정형돈 파이팅!!!

 

여기서 잠깐!

웨딩 촬영 스튜디오: 원규앤노블레스, 손담비 마르코 웨딩 촬영 방송분

웨딩 촬영 스케이트장: 하얏트 호텔 아이스링크

아래는 마르코의 프러포즈 곡이자 담비 부인의 스케이팅 배경음악으로 나온 Mocedades의 Eres Tu

 

음악이 너무 감동적이라 동영상을 하나 준비했다, 때는 1973년! 다만 아래 이미지는 최근 사진이다.

가사가 좀 어렵지만 프러포즈할 때 부르면 좋을 거 같다능!!!

 

손담비 ♡ 마르코(담비장군 마부인)

이 커플은 지난 주에 이어 웨딩 촬영 두 번째 이야기이다.

웨딩 촬영도 완벽하고 특히 사진 찍는 분 너무 열정적이다. 멋지333!!!

 

이번 미션에도 손담비 부인의 숨겨진 미션이 하나 더 있는데 그것은 자정이 되기 전에 뽀뽀하기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하지만 너무 영화 같은 뽀뽀를 하려다가 결국 못 한다. 흑...

 

하지만 호텔 스케이트장에서의 웨딩 촬영 장면은 압권이다.

방송 중간 중간에 지난 미션 장면도 간혹 나오는데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이 아름다운 커플이다.

 

참고로 해당 호텔 스케이트장은 프러포즈 장소로도 유명한데 프러포즈 100% 성공률을 자랑한단다.

방송으로 직접 보니 더욱 더 환상적인 느낌이다.

 

다음 주는 스키장에서의 데이트가 이어지는데 역시나 스키장에서의 미션도 환상적일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