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9. 1. 10. 12:12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41회 결방(1월 11일)/ 스친소 30회 결방(1월 10일)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우결 41회, 스친소 30회 결방이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 역시 본 방송은 결방이지만 스친소는 재방송을, 일요일 일요일 밤에는 몰래카메라 스페셜과 세바퀴 스페셜이 각각 방송이 된다.

 

파업은 끝났지만 방송 준비가 덜 된 듯 하다.

사실 우결은 MBC 파업 때부터 이번 주까지 재방송으로 편성이 된다고 공지하였고 18일 부터는 정상 방송이 된다고 하였으니 우결 시청자는 1주일만 더 기다리면 될 듯하다.

 

정형돈 태연, 난 이 결혼 대찬성일세~~~!

또한 희소식이 하나 있다.

그간 정형돈이 고생이 말이 아니었는데 사오리와 이혼하고 개미네 더부살이하면서 구박 받고 특별히 잘못한 것도 없이 그렇게 됐는데, 여튼 재합류를 거듭 축하하며 우결 종방까지 쭈욱 가기를 바란다.

 

말이 나온 김에 덧붙이자면 우결에서 정형돈 캐릭터만큼 진실된 캐릭터가 없지 않나 생각이 된다.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상대방에게 맞추려고 노력하고 물론 그 스타일이 세련되지 않은 점은 고쳐 나가야 할 부분이지만 결혼 생활이라는 것이 어느 한 쪽만 잘한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닌데 정형돈만 나쁜 남자로 만들 필요가 없다고 본다.

그런데 이번에는 그 어떤 커플보다도 잘 어울리는 커플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간 우결에서 하차한 커플이 많은데 우결에서 그렇게 친하게 지냈어도 하차한 뒤에는 다들 서로 아는 척도 안 하는 분위기가 풍긴다.

방송은 방송일 뿐이고 시청자는 아쉬울 뿐이고 그래서 정형돈이 좋을 뿐이고...

 

프로그램 설정이 가상일 뿐이지 감정까지 가상이면 무엇이 리얼인지 프로그램 기획 의도가 상당히 의심이 되는 부분이다.

올 해에는 미션도 좀 미션다운 미션을 보여주었으면 바램이다 그야말로 리얼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스친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