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9. 2. 9. 02:29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44회 환희 화요비 마르코 담비 이별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44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이번 주에는 환희 화요비 커플과 마르코 담비 커플의 이별 이야기가 이어진다.

이 두 커플이 동반 하차함과 동시에 설 특집 때 방송되었던 신성록 김신영, 전진 이시영 커플이 다음 주에 출연하게 된다.

 

손담비 ♡ 마르코

미션: 부부의 마지막 발렌타인을 기념하세요

환희 화요비 커플이 마지막 미션임에도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인 반면에 이들 커플의 이별 장면은 너무나 안타깝다.

 

마르코는 MBC 드라마 '사랑해 울지마'에 출연이 확정되어 기쁜 모습인데, 배우로서도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담비는 경력 의심 이벤트 플래너 까꿍이 김신영을 찾아간다, 김신영은 그새를 못 참고 벌써 출연했다...

그리고 연애고수 까꿍이의 부부 특강(일명 애교 특강)이 이어진다.

 

마르코는 담비를 위해 꽃을 준비한다.

백합 - 순수한 마음

자스민 - 당신의 나의 것

제비꽃 - 나를 생각해 주세요

수선화 - 나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부바르디아 - 나는 당신의 포로가 되었습니다

부바르디아 꽃말이 가슴에 팍 와 닿는데, 사실 꽃 말 따져가며 선물하지는 않지만, 나름 의미를 두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왼쪽 이미지가 부바르디아

 

담비의 또 다른 이벤트 준비, 장신의 뮤지컬 훈남 배우 정준하가 이벤트를 조언해 준다, 이러다 정준하도 우결에 나오는 건가???

 

이제 이벤트가 시작된다. 다시 찾은 청계천

담비는 김종국의 '사랑스러워'를 패러디 해서 마르코 앞에서 애프터스쿨과 함께 멋진 댄스를 보여 준다.

그리고 발렌타인 쿠키 그리고 수줍은 뽀뽀...

 

이벤트 후에 찾은 한적한 공원에서 이 커플은 이별을 앞두고 타임캡슐을 묻으러 한다.

서로에게 남기는 메시지 + 발렌타인 쿠키 + 수선화 + 영화 관람권 + 뽑기 반지

뽑기 반지를 마지막에 손가락에서 뽑을 때 담비는 울컥한다, 나도 울컥...

 

출연은 짧았지만 이 커플이 준 감동은 우결이 끝난 후에도 잊혀지지 않을 거 같다.

 

형돈 ♡ 태연

헛다리 형돈(이 별명 맘에 듭니다) 일일 데이트 두 번째 이야기이다.

 

화천에서의 밤이 찾아오는 가운데, 이외수 작가 집을 방문한다.

이외수 작가님도 과거에 미스 강원 출신 전영자 여사님과의 결혼에서 많은 반대를 받았다고 한다.

 

그래서 찾아 갔는데 잘 찾아 갔네요... ㅎㅎ...

저녁을 함께하고 집필실(노래방)에서 태연은 '당돌한 여자'를, 형돈은 '싫다 싫어'를 부른다.

 

이 커플에게 적어주신 이외수 작가님의 글귀 "사랑하는 이가 곁에 없으면 세상은 어디를 가도 무인도"

 

마지막 최종 결정에서 형돈은 O 태연은 Δ(형돈의 결정에 따르겠다는 의미)

 

다음 주 예고

이제 우결 3기 커플이 출연한다, 신성록 김신영, 전진 이시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