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9. 5. 18. 00:52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57회 시즌2 2회 김용준 황정음 친구들 만나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57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캐스터: 박정아 길 오영실 신영일

출연: 김용준 26살 가수 SG워너비 황정음 26살 연기자

 

우선 이번 주 우결 방송은 상당히 실망스럽다.

지난 주 예고편에서 보았던 내용 외에 별다른 내용이 없을 뿐더러 캐스터들의 말도 안 되는 이야기까지 듣는 것은 그야말로 짜증이다.

 

김용준 황정음

남자의 결혼 vs 여자의 결혼

 

용준은 스케줄이 있고 그 동안 정음은 친구들을 만나 수다를 떤다.

수다 내용: 아무 내용 없음

 

황정음의 황당 극장 6

결혼 허락 받은 자신은 기뻐하지 않으면서 결혼 허락해 주는 용준 부모님이 기쁘게 허락해 주지 않는다고 불평하는 정음

--> 이거 머 착각도 어느 정도지 거의 병적인 수준???

 

진짜 캐스터 4명은 정녕 방송 분량이 없어서 나오는 건가? 짜증난다 언제까지 봐야 하는지...

실시간으로 편집해주는 사이트가 있으면 좋겠다.

 

예고 없이 나타난 용준 친구들, 용준이가 친구들을 만나 술 먹는 것을 싫어하는 정음

--> 이건 술이나 친구들이 문제가 아니라 용준이가 친구들에게 쓰는 돈 때문이다.

에고 불쌍한 용준 친구도 제대로 못 만나는구나.

 

용준은 다같이 회식 자리를 갖고 싶었으나 정음의 친구들은 가고 정음은 운다. 이게 울고 화낼 일인가?

결국 회식 자리는 무산...

 

다음 주 예고:

결혼 전에 꼭 체크해야 할 것들, 드디어 밝혀지는 3년 동안 몰랐던 과거들 그리고 상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