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9. 6. 8. 22:19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59회 시즌2 4회 프러포즈송 애증의 늪 우리 결혼했어요

반응형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59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캐스터: 신영일 오영실 서현진 이하늘

출연: 김용준 26살 가수 SG워너비 황정음 26살 연기자

 

김용준 황정음

결혼 전 확인해봐야 할 것들 두 번째 이야기

 

정신건강 상담 받기

정신과 전문의 송형식 원장을 찾아가 정신 상담을 받았는데 정신 감정 결과 부부적합도가 높아 문제가 있단다.

그 중에서도 부부로서 가장 큰 문제는...

- 감정 표현의 의사 소통 --> 심각

- 문제 해결을 위한 의사 소통 --> 심각

위 문제들은 단지 이 커플뿐만 아니라 모든 연인들에게 해당되는 내용이 아닌가 싶다.

 

정신과 전문의 송형식 원장의 해결책

1. 역할 바꾸기 상황극

역할을 바꿔 봄으로써 자신의 문제를 바로 보지 못했던 점을 일깨워 주는데 방송에서는 이 커플의 막장드라마가 시작 된다.

  • 1. 싸움
  • 2. 변덕
  • 3. 흡연

2. 서로의 소원 하나씩 들어주기

 

추억의 데이트 그리고 프러포즈 이벤트

그리고 이어지는 이태원의 어느 라면집에서의 추억의 데이트, 아 라면 먹고 싶다~

오늘도 어김없이 캐스터들의 수다가 계속되는데 진정 수다는 언제쯤 끝나는가???

이태원이 이 커플이 처음 만날 때 데이트하던 곳이란다 그래서 첫만남의 추억을 되살리러 간 거고...

 

늦은 밤 코엑스 앞에서의 깜짝 이벤트 - 전광판 프러포즈 그리고 쪽!

이제 정음 아버지 카페에서 본격적인 이벤트가 시작된다.

 

김용준 황정음 - 커플(Featuring 황정음)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56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김용준 프러포즈송 노래 듣기

트랙1 - 애증의 늪

트랙2 - 우리 결혼했어요

 

가짜 프러포즈송 애증의 늪 가사 - 작사 김용준 여기서 빵 터졌다~~

화난 목소리로 전화 올 땐 아빠 보고파 (아빠~)

네 눈빛 변할 땐 엄마가 너무 보고 싶어 죽겠어 (엄마~)

 

주눅들 때마다 눈물나다 콧물도 흘러 (훌쩍~)

나를 예뻐해줘 나를 사랑해줘 부탁해 제발

 

넌 항상 울며 뛰쳐나가지만 (가지마~) 이제 너를 붙잡기도 힘들어 (힘들어~)

제발 그만 나가 제발 그만 좀 나가 어차피 5분 뒤에 올 너잖아~~ (5분~)

 

이젠 너도 괜히 힘 좀 그만 빼 (황대장~) 우리 진짜 사랑하잖아 (진짜야~)

그걸로 된 거야 왜 나를 못 믿니? 단 맛 쓴 맛 다 보여줬잖아

 

내가 더 잘 할께

 

진짜 프러포즈송 우리 결혼했어요 가사 - 작사 김용준

이제는 고백할래 baby 나만의 공주 You are my Lady

내 사랑을 모아 그대에게 주고 싶은 맘

 

아이스크림 먹을까요? 초콜릿이 더 좋을까요?

그대가 좋아하는 건 다 주고 싶은데

 

슬퍼진 얼굴도 이젠 환하게 웃게 할게요

그대여 결혼할까요 시작해 볼까요 그댈 위한 나의 Special Life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wonderful You are so joyful

사람의 마법을 외워~ 사랑해 너를 사랑해~ 이토록~ 벅찬 기분~

 

저 하늘을 날아 볼까 그대와 둘이서~ 훨훨~ 날 믿을 수 있나요?

Beautiful Love~ Beautiful Life~ 그대는 나의 첫사랑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라 (우유빛깔 황정음 우유빛깔 황정음)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라 (사랑해요 황정음 나와 결혼해 줄래)

 

저 하늘을 날아 볼까 너와 단 둘이서~ 훨훨~ 날 믿을 수 있나요?

Beautiful Love~ Beautiful Life~ 그대는 나의 첫사랑 (사랑해요 황정음 결혼해줘 황정음)

 

노래 정말 잘한다 --> 왠지 오늘부터 SG워너비에 빠질 거 같다.

 

다음 주 예고:

두 가정의 정상들이 만났다

이것만 끝나면 모든 게 끝이다

부부가 되기 위한 가장 떨리고 가장 중요한 날

결혼 전 마지막 산 상견례

오늘이 바로 그 날이다

양가 결혼 정상회담

이것이 바로 웃음기 쫙 뺀 상견례

결혼 나 혼자만의 결정이 아니다

과연 이들은 결혼 승낙을 받을 수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