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Microsoft Wireless Mobile Mouse 4000 A/S 후기

Category: Tips/Microsoft 2017.05.21 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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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이크로소프트(유) 연락처

Microsoft 하드웨어 서비스 안내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 이용방법

전화: 1577 - 9700(이용시간: 평일 09:00~21:00)

1. 고객지원센터에 전화를 걸어 A/S 가능 여부와 제품의 보증기간을 확인한다

2. A/S가 접수되면 접수번호를 알려준다

3. 접수번호를 가지고 센터 방문 또는 택배를 이용해 발송한다

 

개인고객(가정용 제품 사용자)

마우스/키보드 A/S 문의

1번 → 3번 → 4번(마우스, 키보드, 웹캠 등 하드웨어 제품 관련 문의)

 

* 하드웨어 교체신청을 위해 구매증빙(예: 영수증) 자료가 필요할수 있으니 문의 전에 준비하여 주시면 보다 빠른 지원 가능합니다

 

* 월요일과 주중 11:30~13:30 사이에는 문의 전화가 많으니 이 시간대를 피해서 연락 주시면 보다 신속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한 서비스 진행 방법

MS 하드웨어 서비스 센터 주소 및 연락처

(MS 하드웨어 서비스 센터는 용산 한 곳에만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본관 4층 401-1호, MS 하드웨어 서비스 센터(우: 04372)

연락처: 02-3273-4717

 

우체국택배 이용방법

여기서 센터 방문이 여의치 않으면 우체국택배를 이용하면 된다

서울 기준, 창구 접수 3500원(방문 접수 4000원)에 택배 발송 후 이틀 정도면 마우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택배 포장 및 구성

작은 메모지에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정보를 기입하신 후, 구매하신 제품 및 제품 구매 시 포함되어 있었던 모든 구성 제품과 함께 안전한 박스에 동봉하여 포장하신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 성함

- 연락처

- 서비스 후 제품을 받으실 주소

- 상담사로부터 안내 받은 접수번호 열 자리

- 증상

 

택배 비용 부담 방법

서비스 받으실 제품을 Microsoft 풀필먼트 센터로 보내실 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새 제품을 보내 드릴 때에는 Microsoft 풀필먼트 센터에서 부담을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일반 택배사를 통해 발송 비용을 선 지불하시고 제품을 보내시면 되는데, 선 지불을 원치 않으시고, 받으실 때의 비용 지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 제조일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서비스 후 1개월 이내의 제품으로 확인되면 서비스 센터에서 왕복 택배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이 경우 3개월 이내 제품 구매를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간이 영수증처럼 수기로 작성된 영수증 불가) 또는 거래 내역서를 첨부해 주셔야 하며,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의 구매 내역서를 출력하여 첨부해 주시면 우체국 택배 착불로 진행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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