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Wireless Mobile Mouse 4000 A/S 후기

반응형

Microsoft Bluetooth® Mouse

Microsoft Bluetooth® Mouse

 

A/S 문의하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할 사항

1. 마우스 하단의 PID 20자리: XXXXX-XXX-XXXXXXX-XXXXX

2. 제품 받을 주소

3. MS 계정(이메일 주소), A/S를 받기 전에 미리 가입해 둘 것

 

A/S 일지

2020.05.04. 무선 마우스가 맛탱이 가서 A/S 문의하고 접수번호 받았으나 1주일 후에 다시 전화하라 함(센터 이전 때문에)

2020.05.06. A/S가 늦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동일 마우스 구입

2020.05.11. 다시 전화했으나 아직 센터 이전이 안됐으니 1주일 후에 다시 전화하라 함

2020.05.18. ~ 2020.05.24. 센터 불통(이라고 생각했으나 전화를 받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걸 나중에 깨달음)

2020.05.25. 접수번호를 알려주니 집 주소와 MS 계정(이메일 주소)을 물어봄

2020.05.25. 이후 이메일 인증하고 어쩌구 저쩌구

2020.05.25. 무선 마우스는 반납할 필요가 없다고 함(한시적, 택배비 굳음)

2020.05.25. 단종 모델이라 블루투스로 보내주겠다해서 OK

2020.05.26. 블루투스 마우스 도착

2020.05.25. 사실 마우스 도착 전에 MS에서 이메일이 몇 통 온다

2020.05.25. 그중에 추적 번호를 알려주는데, 우체국 택배 번호임

2020.05.29. 블루투스 동글 주문

2020.05.25. 햐 똥컴이라 따로 블루투스 동글 주문

2020.05.25. USB 블루투스 CSR 4.0 동글이

 

마지막으로 이번에 받은 블루투스 마우스는 뒤로가기 버튼이 읍네, 대략 난감

햐 A/S 겁나 복잡해졌쥬

 

// 단종된 제품이나 내용은 그대로 둠

Wireless Mobile Mouse 4000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 이용방법

전화: 1577-9700(이용시간: 평일 09:00~21:00)

1번→3번→4번(마우스, 키보드, 웹캠 등 하드웨어 제품 관련 문의)

* 하드웨어 교체신청을 위해 구매증빙(예: 영수증) 자료가 필요할수 있으니 문의 전에 준비하여 주시면 보다 빠른 지원 가능합니다

* 월요일과 주중 11:30~13:30 사이에는 문의 전화가 많으니 이 시간대를 피해서 연락 주시면 보다 신속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고객지원센터에 전화를 걸어 A/S 가능 여부와 제품의 보증기간을 확인한다

2. A/S가 접수되면 접수번호를 알려준다

3. 접수번호를 가지고 센터 방문 또는 택배를 이용해 발송한다

 

MS 하드웨어 서비스 센터 주소 및 연락처

(MS 하드웨어 서비스 센터는 용산 한 곳에만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본관 4층 1-1호, MS 하드웨어 서비스 센터 앞(우: 04372)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9 전자랜드 본관 4층 1-1호, MS 하드웨어 서비스 센터 앞

연락처: 02-3273-4717

 

우체국 택배 이용방법

여기서 센터 방문이 여의치 않으면 우체국택배를 이용하면 된다

서울 기준, 창구 접수 3500원(방문 접수 5000원)에 택배 발송 후 이틀 정도면 마우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마우스(동글 포함)를 뽁뽁이로 적당히 포장하고, 우체국 가서 제1호(400원) 상자에 담아 보내면 된다

 

택배 비용 부담 방법

서비스 받으실 제품을 Microsoft 풀필먼트 센터로 보내실 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새 제품을 보내 드릴 때에는 Microsoft 풀필먼트 센터에서 부담을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일반 택배사를 통해 발송 비용을 선 지불하시고 제품을 보내시면 되는데, 선 지불을 원치 않으시고, 받으실 때의 비용 지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 제조일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서비스 후 1개월 이내의 제품으로 확인되면 서비스 센터에서 왕복 택배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이 경우 3개월 이내 제품 구매를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간이 영수증처럼 수기로 작성된 영수증 불가) 또는 거래 내역서를 첨부해 주셔야 하며,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의 구매 내역서를 출력하여 첨부해 주시면 우체국 택배 착불로 진행 가능합니다

 

택배 포장 및 구성

작은 메모지에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정보를 기입하신 후, 구매하신 제품 및 제품 구매 시 포함되어 있었던 모든 구성 제품과 함께 안전한 박스에 동봉하여 포장하신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 성함

- 연락처

- 서비스 후 제품을 받으실 주소

- 상담사로부터 안내 받은 접수번호 열 자리

- 증상

 

- 구입 영수증 또는 하단의 MICROSOFT 서비스 정책 공지사항

 

- 처음으로 A/S 받을 시엔 구입 영수증(또는 거래 내역서) 첨부

- A/S 후에는 제품과 함께 'MICROSOFT 서비스 정책 공지사항'을 받게 되는데

- 하단의 A/S 보증기간까지 A/S가 가능하며 추후 A/S 할 때는 이 '공지사항'을 첨부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