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EVER 스타리그 2008 4강 1차전 도재욱 결승 진출!

반응형

온게임넷 EVER 스타리그 2008 4강 1차전 다시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T T1과 도재욱 선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KT T1 도재욱 선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지난 금요일 온게임넷 EVER 스타리그 2008 4강 1차 경기가 있었다.

박찬수 - 도재욱의 4강전이었는데 최종 스코어 2:3의 아주 짜릿한 막판 역전승으로 도재욱 선수가 결승에 진출하였다.

 

지난 8강과 이번 4강 1차까지 옹달샘(저임^^)은 매우 놀라운 예상 적중률을 보이고 있는데 관련 링크는 포스트 상단 참고

이제 남은 경기는 4강 2차전과 결승전으로 도재욱 선수가 결승에 진출한 만큼 남은 4강 2차전 선수들에게는 매우 큰 부담이 되고 있다.

 

박찬수 선수를 이기고 결승에 간 만큼 저그전에 어느 정도 자신감이 붙은 도재욱를 박성준 선수 역시 전보다 더 부담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게 되었으며, 손찬웅 선수 역시 같은 프로토스 종족으로 도재욱 선수가 먼저 결승에 진출한 만큼 그만큼 부담이 더 커지게 됐다.

 

4강 2차전에 임하는 두 선수다 4강은 물론 결승에서도 힘겨운 승부가 예상이 되며 결승전에 안착한 도재욱 선수는 이번 4강 2차전을 지켜보며 남은 결승전을 준비하고 기필코 우승하기를 바란다.

 

도재욱 파이팅!!!

만약 도재욱 선수가 우승하면 필자는 돗자리 사 들고 미아리 고개를 갈 예정이다. 많이들 찾아 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