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8. 8. 21. 17:38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18회 내조 외조하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18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우리 결혼했어요'는 가상 부부라는 컨셉으로 매 주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지만, 오늘은 옴니버스 형식의 로맨스 영화를 본 기분이 들었다. 영화 한 편 볼래요? '우리 결혼했어요'

 

오늘은 모두가 다 베스트 커플이며, 순서는 방송에 나오는 순서대로이고, 다만 오늘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쌍추 커플이다.

 

1. 현중 ♡ 황보(쌍추 커플)

황부인 일본 가다, 우결 첫 해외 로케이션, 비밀 결혼, 우렁 각시, 남편 찾아 삼만리, 황보 이모

드디어, 남편이 보고 싶어 황부인 일본을 간다.

그러나, 현중의 한 마디 '왜 왔어?' ㅎㅎ...왜 왔냐고 따지는 질문이 아닌, 정말 왜 온 것인지를 묻는 진지한 질문의 의도로 보임.

 

설거지를 하기에 앞서, 황부인과 세상에서 제일 재수없는 사나이 김형준의 가위바위보 한 판, 김형준 승.

황부인 아리랑 가사를 음미하며, 도쿄에서 아리랑을 부른다.

도쿄에서의 다음 이야기 기대가 된다.

 

1. 앤디 ♡ 솔비(앤솔 커플)

침대에서 다리 풀린 앤디

솔비 멘트: 술 마셔줬잖아(어찌 보면 고마운 일), 요리 잘하고 싶다, 삼합(돼지고기, 상추??? ㅎㅎㅎ)

자막에는 솔비의 계속되는 의심스러운(?) 내조라고 표현하지만, 나름 쫌 짱인 듯...ㅎ

 

앤디에게 주려던 불쌍한 낙지 한 마리는 지나가던 이름 모를 아저씨가 순식간에 해치운다. 아놔 이를 우얄꼬...

다음 주는 아마도 장어와 솔비의 한 판 승부가 예상이 된다.

 

1. 크라운제이 ♡ 서인영(개미 마녀 커플)

자화자찬 개미, 김구라 개미, 취조 개미, 삐진 개미, 팔찌 자랑 개미, 고혈압 개미, 외계인 개미, 힙합녀와 트로트 가수, My love is 서인영, 서인영 마녀 웃음 씨익! 524U(Only for You)

약간의 질투는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만, 오버하면 독이 될 수 있으며, 질투는 오해를, 오해는 불신을, 불신은 이별을 부른다.

 

크라운제이 멘트: 'A'는 앤디를 의미?, 바지 새 건데?(이 커플의 최대 약점인 신상과 한정판 얘기...)

병원에서 성대 검사를 받습니다. 둘 다 양호.

개미가 고혈압이 있단다, 개미 고혈압편 기대가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병원에 가는 것을 싫어한다, 그러나 몸에 이상이 있으며 바로 가야 된다!!!

 

1. 알렉스 ♡ 신애(알신 커플)

알렉스 앨범 증정식, 알렉스 콘서트, 주부 알순

알렉스는 신애 출근시키고, 가벼운 커피 한 잔을 한다.(why? 왠지 커피가 땡긴단다)

그리고, 출근한 신애를 위해 도시락을 준비한다.

 

알렉스 요리하는 것을 보니, 진짜 부부 같아 보인다.

신애의 한 마디: 알렉스는 여자로 태어났어야...(여자로 태어났으면, 요리를 안 하지... -_-;;)

정형돈의 한 마디: 무슨 대장금입니까?


잡지 화보 촬영장에서 알렉스는 신애의 머릿결을 빗어주고. 그 때 알렉스의 '그대라면'이 흘러 나온다.

알렉스 - 그대라면

'그대라면'은 알렉스의 '1집-My Vintage Romance'에 수록된 두 번째 곡이다.

앨범정보 및 듣기, 가사, 뮤직비디오

다음 주는 신애가 알렉스를 찾아간다.

 

Z. 이휘재 ♡ 조여정

방송을 다시 보니, 김원희씨 대신에 이휘재 씨가 MC로 나오고, 조여정씨는 출연하지 않았다.

별다른 멘트는 없었지만, 이대로 이 커플은 하차한 듯 하다.

하차하더라도 마지막 인터뷰 정도는 하고 끝내는 것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