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8. 8. 21. 17:39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19회 내조 외조하기 두 번째 이야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19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오늘의 미션은 지난 주에 이어 내조 외조 하기이며, 러닝 타임 90분 동안 눈을 뗄 수가 없었다.

 

보통 영화 보는 중간에 시계를 안 보고 끝까지 본다면 그 영화는 괜찮은 영화다라고 말하는데, 그만큼 영화에 몰두했다는 뜻이다.

지난 주에 '우리 결혼했어요'를 한 편의 영화로 표현했는데, 오늘 보니 출연자들도 어느 영화 배우 못지 않아 보인다.

 

오늘 역시 모두가 다 베스트 커플이며, 순서는 방송에 나오는 순서대로입니다. 다만, 오늘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쌍추 커플입니다.

 

1. 현중 ♡ 황보(쌍추 커플)

일등 신부감 = 일등 가사도우미, 도련님 일어나, 승리의 하이파이브, 땀나는 며느리, 나이 어린 시어머니, 며느리 수난시대, 박수 받는 새 며느리, 마술쇼, 밥상 댄스, 연기파 꼬마 신랑, 수박씨 점 수여식, 인도 소녀 컴백 스페셜, 구석 황보

 

오늘의 아침 메뉴: 닭볶음탕 + 계란말이 + 햄(아놔...다 내가 좋아하는 것만...)

황보는 현중과 도련님들에게 아침을 해주고, 공항에 가기 전에 현중과 녹음실에 간다.

 

만약에 한편의 영화였다면, 엔딩은...

시나리오1:

황보는 일정상 한국에 다시 돌아왔지만, 현중이 전보다 더 그리워진다.

그래서,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다시 일본으로 가서 현중에게 말한다. "밥은 먹고 다니냐???"

 

시나리오2:

현중은 황보를 공항에서 떠나 보내고, 녹음실로 다시 돌아오지만 무언가 공허함을 느낀다.

현중은 녹음을 끝내고 숙소로 가려다가 급히 공항으로 발길을 옮기고,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황보를 찾아가서 한 마디 한다. "나 배고파..."

 

1. 알렉스 ♡ 신애(알신 커플)

도시락에 감탄한 신애

알렉스의 점심 메뉴: 야채 미역말이 + 과일 디저트 + 특대형 유부초밥


신애는 화보 촬영을 끝내고, 알렉스의 '푸른밤, 그리고 알렉스입니다.' 라디오 방송에 같이 간다.

화장실에 간다더니, 아주 깜찍한 케이크 하나를 준비한다.

푸른밤, 그리고 알렉스입니다.

알렉스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도 촬영이지만, 각자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멋져 보인다.

 

1. 크라운제이 ♡ 서인영(개미 마녀 커플)

긴장 개미, 고혈압 개미, 졸지에 심전도 검사, 신상 한정 커플, 저질 개미, 신난 래퍼 개미

크라운제이의 고혈압은 그리 걱정할 만한 수준은 아닌 거 같고, 심전도 검사 역시 정상으로 나오며, 피검사 역시 정상.

크라운제이의 아킬레스건

1. 주사

2. 고양이

크리티컬1: 주사 든 고양이

크리티컬2: 주사 + 순대 콤보

병원에서 나온 크라운제이는 의외로 소박하게, 길거리 음식 + 동대문 쇼핑 패키지를 이벤트로 준비한다.

방송에서는 반바지하고 머리띠만 준 거 같은데, 인터뷰 때 보니 몇 가지 선물을 더 한 모양이다. 특히 머리띠가 이뻐 보인다...

 

오늘의 길거리 음식: 순대볶음 + 라면

서인영의 한 마디: 서방 고마워!

크라운제이의 한 마디: 아프지 마!

부부는 서로 닮아 간다고들 하는데, 이 커플을 보면 진짜 그런 거 같다.

 

1. 앤디 ♡ 솔비(앤솔 커플)

앤디 은근히 아는 척, 스토커 앤디, 고양이 눈 가리개, 커플링, 답돌이 답순이

 

영화 제목: 잠 자는 숲 속의 앤디와 나름 요리 열심히 하는 솔비

앤디 솔비 모두 상대방 모르게 커플링을 준비하는데 이벤트는 소박하지만, 감동은 무한 대박이다.

 

솔비는 요리와 이벤트를 모두 준비하고, 앤디를 부른다. "자기야"

앤디는 잠이 덜 깬 상태에서, 솔비의 힌트로 반지를 찾게 된다.

이 때, 앤디는 잠이 확 깨면서 자신의 반지를 어떻게 줘야 할 지 막막함에 어찌 할 지 모르게 된다.

그리고, 그냥 반지를 솔비가 앉게 될 탁자 앞에 조심스럽게 내려놓는데, 이 때, 스튜디오에서는 답답함에 몸서리들을 치게 된다.

 

뒤늦게 반지를 발견한 솔비, 너무 행복해 한다.

솔비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한다 "이 사람은 내 머리 위에 있구나", "너무 행복한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