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8. 8. 21. 17:39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0회 바캉스 특집 신애 황보 싸움 예고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0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이번 회와 다음 회의 미션은 '바캉스 특집'이다.

개미 커플과 앤솔 커플은 가평을, 쌍추 커플과 알신 커플은 해운대를 간다. MC 정형돈은 진상 떨기 위해 가평으로 간다.

 

초반 시작은 마치 코미디 극장을 보는 듯 시작하여, 다음 회 예고에서는 신애 황보 싸움으로 절정을 이룬다.

오늘은 별도로 베스트 커플을 명시하지는 않지만, 황부인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 커플은 쌍추 커플이다.

 

아, 지난 '가장 잘 어울리는 부부' 투표에서는 개미 커플이 선정되었다.

 

1. 크라운제이 ♡ 서인영(개미 커플) & 앤디 ♡ 솔비(앤솔 커플)

금가방, 혼구녕, 빈대 커플, 커플링 자랑 염장

 

개미 커플과 앤솔 커플은 가평으로 바캉스를 간다.

개미 커플은 신자식들과 그들만의 패션을, 앤솔 커플은 먹을 것만 잔뜩 싸 간다... ㅎㅎ

서로 다른 커플관이지만, 앤솔 커플이 훨씬 보기 좋아 보인다.

휴가 가면서도 필요 이상으로 사람들 시선을 의식하는 것은 거의 '병'이다.

개미 커플은 바캉스 대신 차리리 패션쇼를 가는 것이 나을 듯 하다.

 

가평에 도착한 개미 커플은 캠핑카를, 앤솔 커플은 오두막에 자리를 잡는데, 머 1박 2일 정도면 캠핑카도 상관 없을 듯 하다.

이 때, 진상 MC 정형돈이 죽부인을 대동하고 나타나는데, 다음 주 진상 기대가 된다.

개미 커플 어록

우린 또 그림이지: 솔비가 기차 안에서 개미 커플 사진 찍어줄 때, 서인영이 하는 말

진상이잖아: 앤디가 진상 MC 정형돈을 부르러 하자, 서인영이 하는 말

내가 말하면 오는 거야: 정형돈과의 통화를 끊고, 서인영이 하는 말

자기 지금 정신이 해까닥...: 캠핑카 침대에 누운 서인영에게 크라운제이가 하는 말

배 나온 뚱땡이: 서인영이 정형돈을 두고 하는 말

있을 때 잘하지: 서인영이 정현돈이 커플이 아님을 두고 하는 말

 

1. 현중 ♡ 황보(쌍추 커플) & 알렉스 ♡ 신애(알신 커플)

쌍추 커플: 황부인만 나쁜 사람, 윙크 커플, 황부인의 소심 복수, 승부욕 부부, 패배 부부, 감명 받은 꼬마 신랑, 승부사 현중,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신랑

알신 커플: 아이돌 공격 소심 A형, 겁 많은 신애, 로맨틱 부부, 지쳐버린 낚시초보 신애, 우럭 잡은 신애, 요트 주인 신애

 

현중 바캉스 준비물: 만화책 10권과 라면 3개

쌍추 커플과 알신 커플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만난다.

 

신애의 한 마디: 바다다!!!

쌍추 커플은 신혼 때를 떠올리고, 알렉스는 그 사이 신애의 사진을 찍는다.

알렉스가 사진 찍을 때 노래를 부르는데, 지금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해운대 해변에서의 간식 내기 배틀 결과

1차전: 깃발 쓰러뜨리기, 알신 커플 승

2차전: 손바닥 밀기, 알신 커플 승

3차전: 비치볼, 알신 커플 승

번외편: 잠수 오래하기(알신 커플 도망, 허탈한 쌍추 커플)

 

두 커플은 부산 앞바다, 환상의 요트 위에서 다시 낚시 배틀을 붙는다.

낚시 배틀 역시, 초보 낚시꾼 신애가 큼지막한 우럭을 잡음으로서 끝이 난다.

이에 계속 지기만 하는 황부인은 현중을 위해 낚싯대를 들지만 소용이 없다.

우럭 한 마리 못 잡은 것이 크리티컬인 듯...

 

이에, 쌍추 커플은 쓸쓸히 설거지를 하고, 알신 커플은 요트 위에서 블루스를 춘다.

그리고, 다음 주 예고편에는 신애와 황보의 한 판 싸움이 벌어지는데, 별 일 아니었으면 한다.

 

신애 황보 싸움에 대해서...

쌍추 커플의 설거지 장면 때, 스튜디오의 알렉스가 내기 때문에 그런 거라고 변명을 하지만, 구차한 변명으로 보인다!!!

아무리 내기라지만, 부부 동반으로 바캉스를 같이 왔다는 것을 감안하면, 한 번 내기에 이겼으면 다음 번에는 이겨도 양보하는 모습이 필요한데 이것이 싸움의 발단인 듯 하다.

 

사실, 황보의 설거지 장면은 그리 오래 나오지는 않았지만, 이미 황보의 얼굴빛은 보기 좋은 상태는 아니었다.

설거지 끝나고 나와보니 블루스라 누가 봐도 기분 좋을 리 없는 타이밍이다.

 

알신 커플이 딱히 잘못한 것은 없지만 잘 한 것도 없던 터라, 알신 두 사람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쌍추 커플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리지 못한 점이 아쉬워 보인다.

 

예고편만 잠깐 본 것이라 좀 아쉬운데, 이번 방송 황보의 인터뷰를 보면 어느 정도 예상이 된다.

인터뷰는 촬영 끝나고 하는 것이라, 아마도 바캉스 편을 다 찍고 나중에 인터뷰를 하고, 그 중에서 편집을 해서 이번 방송에도 내보낸 것인데, 황보는 내기에 진 것이 자신 때문이지 않은 가 자책을 한다.

 

아마도, 현중에게 더 잘해주지 못한 미안함에 그런 해프닝이 일어난 듯 하다.

황보의 마음을 그대로 표현한 멘트이다.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신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