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8. 8. 21. 17:40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1회 바캉스 특집 두 번째 신애 황보 자작 몰카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1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이번 회는 '바캉스 특집' 두 번째 이야기인데 무엇보다도 이번 회의 관심은 지난 주 예고된 신애 황보 싸움이다.

 

1. 크라운제이 ♡ 서인영(개미 마녀 커플) & 앤디 ♡ 솔비(앤솔 커플)

지난 회에 이서서, 앤솔 커플과 개미 마녀 커플, 돈돈은 계곡을 찾는다.

 

물을 무서워하는 크라운제이는 짧은 영어 반복 + 괴성을 지르는 엄살쟁이가 되고,

다정한 커플 속에서 돈돈은 커플을 이간질 하지만, 크라운제이는 현명하게 대처하고 인영에게 물고기에 한 눈 판 시간은 단 '6분' 이라고 해명한다.

 

밤에는 캠핑카 앞에서 저녁을 먹는데, 삐친 척하는 돈돈은 꽃등심 앞에서 앙탈을 부리며 한 마디 한다. "겁나 맛있어!"

노을 - 청혼

'청혼'은 크라운제이가 지난 7회 방송에서 불렀는데, 오늘은 정형돈이 부른 노래다.

'청혼'은 노을의 2집 'New Beginning'에 수록된 곡이다.

앨범정보 및 듣기

 

이후에는 캠프파이어를 하며 서로 못다한 이야기를 한다, 다음 주에는 앤디는 장모 생일 파티를, 개미 마녀 커플은???

 

1. 현중 ♡ 황보(쌍추 커플) & 알렉스 ♡ 신애(알신 커플)

필자의 지난 주 예상은 완전히 빗나갔지만 별 일 아니라서 다행이다.

TV를 시청하는 내내 신애 황보는 왜 싸우게 되는 것일까에 초점을 맞추다 보니 정신이 없었다.

 

알렉스의 티셔츠를 입은 현중과 똑같은 티셔츠를 가져온 황보는 귀여운 커플룩을 선보인다.

현중은 일본에서 사 온 샴푸통 + 1회용 속옷 + 샤워캡을 황부인에게 선물한다.

이 쯤에서 정말 신애 황보는 왜 싸우는 걸까? 몰래 카메라인 것인가? 의문이 또 다시 밀려온다.

 

남편들이 장을 보는 사이 신애와 황보는 남편들의 애정도가 궁금해서 몰카를 계획한다.

감정 이입 좋고 + 완벽한 리허설 + 최종 점검, 과연 그 결과는 어떻게 될까?

신애는 역시 연기파 배우이며, 황보의 물오른 연기는 이제 황보가 배우로 거듭나야 할 때임을 알려준다.

 

사실 몰카 아닌 몰카이지만, 시나리오가 없는 상태라 일을 너무 크게 만드는 것이 아닌가 하고 걱정이 된다.

그나저나 쌍추 커플 커플룩 이쁘네요.

어쩜 어쩜 연기 좋고 배우 좋고 몰카이긴 한데 진짜로 먼가 감정이 있는 거 같다, 아~ 일이 점 점 더 커지는데 어케 정리할라고...

 

이 쯤에서 황보의 나오지 않는 눈물 연기가 작렬하고 현중은 유체이탈 상태가 된다, 공포와 충격 그 자체인 듯...

이제 지난 주 예고편에 나왔던 장면이다, 신애 울면서 화장실로 달려가고 남편들은 예민해 질대로 예민해진다.

마지막은 황보가 신애와 하이파이브를 하며 모든 게 몰카임이 밝혀진다.

현중 어록

할아버지라도, 할아버지가 잘못했으면, 할아버지가 잘못한 거지

--> 황보를 위로하며

눈물이 없는 게 아니고, 연기자와 가수의 차이야

--> 몰카가 끝난 뒤 한 마디

 

이 두 커플은 바캉스의 마지막 밤을 해운대에서 보낸다.

다음 주는 쌍추 커플은 100일 기념 촬영을, 알신 커플은 세차를 한다.

 

신애 황보 몰카 그 후...

지난 일주일 동안 논란이 많았는데, 논란보다는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이 그만큼 궁금해했다는 것이다.

필자 역시 리얼리티라 그 정도 말다툼 정도는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어느 네티즌이 한 말이 생각이 난다.

실제로 싸웠다면 방송에 내보냈을 리 없다고...

여튼... 신애 황보의 자작극으로 끝이 났지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방송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