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8. 8. 25. 07:05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2회 쌍추 커플 100일 기념 웨딩 촬영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2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아주 오랜만에 우결 리뷰를 쓴다.

끝나지 않을 것 같았던 올림픽은 끝나고, 한국은 역대 올림픽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명실공히 스포츠 강국이다.

 

그 여파로 우결은 3주 만에 보게 됐지만, 마치 3개월처럼 느껴진다.

이번 미션은 쌍추커플은 100일 기념 웨딩 촬영하기, 나머지 커플은 바캉스 이후 일상으로 복귀하기다.

지난 '여름  바캉스를 함께 떠나고 싶은 사람은 누구??' 투표에서, 남자는 앤디가 여자는 황보가 1위를 하여 황보는 모기장을 앤디는 모기향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았으며, 특별히 쌍추커플에게는 100일 기념 축하 케이크가 보너스로 제공되었다.

 

현중 ♡ 황보(쌍추 커플)

펭귄 스타일의 턱시도를 선호하는 현중과 웨딩 촬영 후 웨딩 촬영 사진 유포 계획을 가진 황보... 과연...

솔직히 황보의 웨딩 드레스 입은 모습은 예쁘다 안 예쁘다를 떠나서 어울리지가 않는 느낌! 웨딩 드레스라는 의상이 황보랑은 어울리지 않는 느낌을 많이 받았으며, 현중의 턱시도도 역시 마찬가지... 옷이 사람을 못 따라가는 못 받쳐주는 것 같은...

 

이 때 황보장군 지원군이 도착한다, 신애라님.

이에 현중은 급 피로해지고 제대로 각이 잡히며, 인터뷰 때는 신애라님의 토크쇼에 나온 것 같다고 한다.

 

아주 말 많은 사진사와 함께 본격적인 웨딩 촬영에 들어가고 수줍은 스킨십을 유도하는데... 아 다음 주 기대가 된다.

그나저나 사진사 말 넘 많다, 넘 시끄러워서 방송을 볼 수가 없잖아...

 

알렉스 ♡ 신애(알신 커플)

알신 커플은 간만에 세차를 하고, 비가 오자 맞고 배틀에 들어간다.

세차 전에 알렉스는 신애에게 신애의 웨딩 사진 블라인드를 보여 주는데, 블라인드만 좋아 보였다는... ㅋ

 

알신 커플은 세차를 빙자한 물총 쏘기 게임에 빠지고, 차량 외부 세차를 끝내고 내부 세차를 할 즈음 비가 오기 시작한다.

이에 알렉스는 점수대로 손목 맞기 맞고 배틀에 들어간다.

1라운드: 신애 승, 32대 맞고 난 알렉스 묵묵히 패만 섞는다... ㅎㅎㅎ

2라운드: 알렉스 승 무려 480점 <-- 이거 바로 저금했어야...

3라운드: 신애 승 36대

 

크라운제이 ♡ 서인영(개미 마녀 커플)

CD배달부 개미, 일개미, 개미왕자, 여왕개미, 서겸손

아마도 서인영의 새 앨범이 나온 후로 처음으로 생방송을 하는 가 보다.

서인영은 생방송 리허설에 들어가고, 크라운제이는 음료수+달걀을 준비해서 방송국을 찾아간다.

 

원래 무언가 준비하는 가 보다 CD를 돌릴 때... 아니면 새 앨범 첫 방송에...

시청자들은 잘 알지 못하는 부분이니 좀 더 자세하게 방송에서 다뤄주지 못해서 아쉽다.

다음 주에는 실제 생방송 장면이 나올 듯 하다, 이미 방송은 했겠지만....

 

오늘은 왠지 서인영은 진짜 마녀 여왕개미 같았고, 크라운제이는 힘없는 한 마리 일개미 같았다.

 

앤디 ♡ 솔비(앤솔 커플)

장모 생일을 늦게 안 앤디, 솔비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한다.

앤디가 솔비에게 장모가 무엇을 좋아하는 지 묻자, 솔비 "금은보화 좋아해..." ㅋ...하고픈 말은 많으나 이하 생략.

이번에는 전화로 장모에게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 지 물어 보는 앤디.

이 때 장모 "다 좋아해, 양식도 좋아하고..."

 

이 장면에서 갑자기 '투캅스'의 한 장면이 생각났다, 거래처(?)사장에게 전화를 건 박중훈 "난 회밖에 안 먹어"

 

그런데, 메뉴는 양식이 아닌 중식!

여튼 장모 장인 솔비 솔비 친언니와 함께 중식당을 찾아 가고, 앤디는 힘겹게 케이크를 구해서 생일 축하송을 장모에게 불러준다.

왠지 생일 이벤트치고는 엄숙한 느낌이었는데 아마도 솔비 부모님이 어려운 모양이다.

그나저나 앤디는 진짜 사위가 된 거 같은데, 방송 끝나면 서로가 아쉬움이 많이 남을 듯 하다.

 

급기야 인터뷰에도 나오는 장모 "앤서방 고마워~"

아 솔비 친언니를 언급을 안 했다, 외모는 솔비와 너무 닮았으나 포스는 솔비보다 엄청 강해 보인다. ㅋ

모하는 분인지는 모르오나 무섭사옵니다~~~

과연 앤서방은 잘 살아 남을 지, 다음 주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