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8. 9. 15. 05:04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5회 추석 특집 손담비 마르코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5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이번 주 우결은 좀 특별하다.

한가위 특집으로 기존의 커플들은 최강부부 결정전을 벌이고, 추가로 세 커플이 알콩달콩 신혼 이야기를 들려 준다.

새로 등장하는 커플은 최진영 이현지 커플 손담비 마르코 커플 환희 화요비 커플이다.

 

새로운 세 커플 이야기가 일밤 1부로 최강부부 결정전이 일밤 2부로 방송이 되었으며 그 중에서 새로운 세 커플 이야기는 꼭 보기 바란다.

제작진은 지금이라도 무리한 육아 미션보다는 새로운 커플 투입에 적극 나서야 할 때라고 본다.

 

최강부부 결정전

원래는 최강부부 결정전도 나름 재미있게 리뷰 할 생각이었으나 방금 생각이 바뀌어 짤막하게 리뷰 한다.

최강부부에게는 최고급 한우 갈비 세트 + 쌀 한 가마니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1라운드는 미방송분 퀴즈로 미 방송된 이유를 맞추면 된다.

2라운드는 커플 궁합 배틀 + 가상 2세 공개

3라운드는 커플 노래 자랑

마지막 라운드는 씨름

그럼 최강부부는 쌍추 커플이다.

 

한가위 특집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

최진영 ♡ 이현지(세대차 커플)

22살의 이현지와 39.9살의 최진영이 커플로 나온다.

나이차도 나이차지만 서로가 닮은 점보다는 다른 점이 많으나 혈액형은 둘 다 B형

 

여자 B형 정말 만만치 않다.

예전에 B형 남자 친구라는 영화도 있었지만 감독님들 B형 여자 친구도 만들기를 대박 날 듯... 이현지 강추!

 

술을 좋아하는 최진영을 이현지는 알코올중독자로 오해하고...

복숭아를 너무 싫어하는 최진영과 그 반대인 이현지 음 먼가 많이 다르다.

22살의 어린 신부는 낼 모래 마흔 남편을 들었다 났다 쥐었다 폈다 한다.

 

이현지의 짐을 푸는 도중 최진영은 타로 점을 반강제로 보게 된다.

세 장의 카드를 선택한 뒤 이현지가 점을 보는데...

  • 여자 연예인에게 인기가 많다.
  • 결혼할 뻔한 적이 있다.

최진영은 이 장면에서 반신반의하다가 완전히 믿게 되지만 이현지의 인터뷰 장면에서 의도된 것임을 얘기한다.

연예인이니 당연히 아는 여자 연예인도 많았을 것이고, 나이가 낼 모래 마흔이니 한 두 번 정도는 결혼할 뻔한 것이 당연하다고...

 

마트에서 저녁거리를 같이 준비하고 저녁을 같이 먹고, 이현지는 최진영이 7년간 모은 황금돼지저금통을 몰래 깨려 하는데...

사실 방송에서도 무엇을 하는 것인지를 잘 몰랐는데 누구나 한 번쯤 해보았을 저금통 깨기다.

그런데 이를 본 최진영 상당히 난감해 하는데 어린 신부 소원이라 하여 눈물을 머금고 돼지저금통을 깬다.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는데 먼가 상당히 아쉽다.

 

손담비 ♡ 마르코(얼짱 몸짱 커플)

마르코: 32살 아르헨티나 출신으로 2000년에 한국으로 건너와 연기 수업 중이며 이휘재와 잘 아는 사이

오늘 출연한 세 커플 중에서도 단연 돋보인다.

 

그런데 이 커플은 예전에 이미 알던 사이로 같은 헬스장 다녔다는데 이전부터 서로에게 호감이 있었나 보다.

마르코는 처음 등장할 때 세그웨이(Segway)를 타고 등장한다, 등장부터가 남 달라요~~

호기심 많은 손담비 신혼집 가는 길에 시승을 한다.

 

신혼집에 도착한 손담비 흰색의 인테리어가 맘에 든 다고 하고...

그런 손담비가 예쁜 마르코 연신 "우리 부인 죽어!" "우리 여보 죽어!"를 연발한다.

아마도 옆집에서 들었으면 오해를 살 만하겠지만, 방송을 보면 다~ 이해가 된다.

 

짐 정리를 하고 패션쇼를 하고 마지막은 클럽 댄스로 마무리한다.

운동을 하러 나온 손담비와 마르코 여기서 손담비는 마르코의 격투기 모습에 반한다.

 

저녁에는 남산에서 오붓한 둘만의 와인 파티를 여는 데... 갑자기 어디론가 사라진 마르코

귀여운 토끼 탈을 쓰고 와서 춤을 춘다, 그것을 또 따라 하는 손담비

토끼 탈 쓰고 춤을 추는 모습이 너무나 귀여운 손담비, 마르코 급기야 토끼 탈에 기습 뽀뽀를 한다.

 

한 편의 해피 만땅 멜로 영화를 본 듯 한데, 이 커플 조만간 뜬다.

 

환희 ♡ 화요비(동갑내기 R&B 커플)

이 커플은 예상외로 대박이다.

화요비는 전부터 워낙 사차원이라 기대가 됐었는데, 여기에 나쁜 남자 환희까지...

환희는 나쁜 남자에 장난꾸러기이며 화요비는 그림에 소질 있고 과도한 사진 작가 정신이 있으며 여자 마르코 이태원 박훌 살아보기도 전에 소박 당하는 그런 신부이다.

 

이 커플은 대면하자 마자 말부터 놓고 시작한다. 쿨하게~~

화요비가 짐 정리를 하는데 환희는 무서운 교무실 선생님으로 화요비는 교무실에 불려 온 학생이 된다.

짐 정리 중에 19번 안단테를 연주하는 화요비, 감동이 쭈욱 밀려 온다.

 

역시나 마트에서 같이 장을 보는데... 장 보는 것이 신난 화요비와 장난만 치는 환희

저녁 메뉴는 냉동실에서 급랭 시킨 막걸리 + 등갈비 김치찌개

저녁을 먹고 난 후에는 환희 + 화요비 전격 듀엣 결성하여 'Endless Love'를 부른다.

 

이 커플 이야기는 글로써는 도저히 설명이 불가하니 필히 방송을 보기 바란다, 워낙 사차원이라...

 

이렇게 세 커플 이야기가 끝났지만, 아무런 예고도 없이 끝난 터라 어떻게 전개가 되는 지 궁금할 따름이다.

다만 앤솔 커플이 하차를 한다 하니 새로운 커플이 투입은 될 거 같은데... 자자... 다음 주 아기 돌보기 & 농촌 체험하기 미션이 끝나면 차차 알게 될 것이라고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