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8. 9. 22. 05:38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6회 아기 돌보기 & 농촌 체험하기 다음 주는 이별여행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6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이번 주 우결은 지난 미션에 이어 아기 돌보기 & 농촌 체험하기 두 번째 이야기이다.

그래서인지 특별히 리뷰 할만한 내용은 없지만, 다음 주는 역시나 소문만 무성하던 이별 여행이 맞다.

이별 여행이 끝나면 공식적으로 하차 결정이 된 앤솔 부부가 하차를 하고, 한 커플이 새로 들어오는데 어떤 커플일 지 궁금하다.

 

머 기존 커플이 모두 하차를 한다는 얘기가 있던데 그것도 어느 정도 설득력이 있어 보이고, 필자 생각에도 추석 특집 3커플과 기존 커플 1커플로 진행이 되거나 추석 특집 3커플과 또 다른 새로운 커플 1커플이 될 수도 있다고 본다.

 

우결 시즌2도 시즌1 못지 않게 기대가 되는데, 지금부터라도 무리한 미션 수행보다는 자연스럽게 커플을 교체하면서 나아간다면 보다 더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여튼 10월 방송부터는 새 커플을 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되고, 그 커플이 손담비 마르코 커플이었으면 하고 아니더라도 빠른 시일 내에 이 커플을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알렉스 ♡ 신애 (알신 커플)

아이들에게 간식을 주고 아이들 목욕 시키고 아이들 낮잠 재우고 아이들과 댄스타임을 갖는다.

이번 미션을 보면서 이 땅의 아이들을 키우는 부부들에게 존경의 메시지를 보내는 바이다.

 

다음 주는 알렉스가 콘서트를 하고 신애는 구경 가고...

 

크라운제이 ♡ 서인영(개미 커플)

이 커플 역시 예림이 때문에 얼굴이 반쪽이 된다.

험상 아빠 미니미 좌절 개미는 예림이를 위한 개미표 맘마를 준비한다.

 

그러나 싸움은 예기치 못한 곳에서 오는데... 그것은 라면!!!

예림이가 자는 사이 개미 커플은 조촐한 저녁을 준비하는 데 라면 물 그리고 라면을 먼저 넣는 지 수프를 먼저 넣는 지를 두고 첨예하게 대립하게 된다.

 

사실 20~30년 이상 다른 환경에서 살아 온 부부 사이에서 흔히 있을 수 있는 일로, 그 중에서도 먹거리와 관련된 부분은 좀 더 민감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지극히 당연한데, 이 커플은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싸움이 시작된다.

 

서로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고 맞추어 가려고 하기 보다는 서로의 방식을 비난하며 자신의 방식을 고수하게 되면서 싸움이 시작된다.

이 문제는 조금 만 더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있으면 큰 문제가 아닐진대, 자신과 생각이 '다르다'고 해서 무조건 '틀리다'라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발상이며,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자신과 생각이 다르다고 해서 무조건 틀린 것은 아니다.

 

그나저나 스튜디오에서도 끝끝내 자신은 바뀐 것이 없다고 항변하는 서인영씨를 보니 답답하기 그지 없다.

자신은 처음과 지금이 같다고 하지만 어찌 그것이 이유가 될 수 있을까, 새로운 사람을 만나 수개월 동안 부부 아닌 부부로 지냈는데 바뀐 것이 없다면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조금도 바뀌지 않았다는 것과 무엇이 다른지 깨닫지를 못하는 모양이다.

 

여튼 이별 여행에서도 한 판 하는 모양인데 부디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바란다.

 

앤디 ♡ 솔비(앤솔 커플)

이 커플 역시 목장 미션이 마지막 미션이다.

지난 방송에서 막걸리를 새참으로 먹었으니 이번 방송은 음주 방송이다. ㅎㅎㅎ

 

본격적으로 목장 일을 다시 하기 시작한다.

소 똥을 치우고 잔디를 깎고, 일이 모두 끝난 후에는 주인 아저씨와 저녁을 함께 한다.

 

다음 방송 예고편을 보니 솔비 인터뷰에서 우는 장면이 나오는데 필자가 보기에도 수긍이 간다.

앤디는 솔비 가족들과도 많이 친해졌을 터인데...

 

황보 ♡ 현중(쌍추 커플)

할머니에게 추어탕을 준비해 드리기 위해 쌍추 커플은 미꾸라지를 잡으러 간다.

저수지에서 미꾸라지를 잡는 꼬마 신랑은 겁 많은 꼬마 신랑이며 심장 약한 꼬마 신랑이지만 점점 남자로 다시 태어난다.

미꾸라지가 많이 잡히자 현중 한 마디 한다. "우리는 민물스타일이야"

 

미꾸라지를 잡고 할머니와 저녁을 먹고 본격적인 가위 바위 보 배틀에 들어간다.

가위 바위 보 배틀 결과

1. 설거지: 현중 승

2. 운전하기: 현중 승

3. 집 청소하기: 현중 승

4. 애교 보여주기: 황보 승

 

마지막 배틀에서 패한, 지구가 세 쪽이 나도 이기겠다던 현중은 머뭇머뭇 거리다 하트춤 애교를 보여준다.

그리고 황보는 설거지를 하고 현중은 황보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러 복숭아 밭으로 간다.

 

복숭아 밭으로 불려 온 황보... 이에 현중은 생일 축하 공연 + 사랑 고백 + 종이학을 선물한다.

 

흔히 사람들은 생일 선물로 많은 고민을 하고 필자 역시 그렇다.

그러나 선물은 금은보화보다는 정성이 담긴 선물이 제격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일깨워준 미션이 아닌 가 생각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