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9. 5. 24. 16:22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58회 결방(5월 24일)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2009년 5월 24일 우결 결방 안내(아래는 일밤 게시판에 공지된 내용)

 

안녕하세요.

일밤 관리자 입니다.

5월 24일 일밤 1,2부는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관련 대체편성으로 결방됩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네이버 편성표를 보니 결방 아니던데 혹시나 해서 iMBC.com 가보니 역시나 결방이구나.

사실 우결 시즌2 방송에 적잖이 실망한지라 결방이래도 별로 섭섭한 것도 없다.

결방도 한 김에 다음 주 우결은 보다 더 충실한 내용으로 방송이 됐으면 좋겠는데 구체적으로 캐스터들은 그만 나왔으면 좋겠고 김용준 황정음의 방송 분량을 늘리거나 다른 팀이 얼른 섭외됐으면 좋겠다.

 

특히나 캐스터들의 말도 안 되는 소리와 정음의 징징 짜는 소리는 새롭게 런칭한 시즌2가 맞는지 의심스러운 대목이며 일부에서는 '사랑과 전쟁'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는데 필자 역시 공감한다.

 

어쩌다 우결이 '사랑과 전쟁'에 빗대어 평가를 받는지 우결 관계자들은 심각하게 고민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그 이유가 그토록 제작진이 고민하는 시청률과 무관하지 않음을 잘 알고 있을 것으로 본다.

 

시청자 게시판은 그저 시청자들이 놀다가 가는 곳이 아니다, 시청자들이 마음 속의 이야기를 풀고 가는 곳인 만큼 하나 하나 귀 기울여 들어야 할 것이며 귀 기울이지 않을 바에는 차라리 게시판을 폐지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