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나가유 옹달평점 2009. 10. 24. 09:32

[영화] 트와일라잇(Twilight)

반응형
트와일라잇

트와일라잇

뉴문

뉴문

이클립스

이클립스

 

01234567

예고편(HD) 다운로드

 

예고편 캡쳐 이미지가 좀 이상하긴 하지만 패스~

다음 TV팟이 그런 거니 어쩔 수 없지 머~

 

여튼 트와일라잇 또로로롱 벨소리 때문에 웹 검색을 하다가 찾은 PDF파일을 이미지로 변환한 것이 위의 이미지다.

PDF --> JPG 변환

 

또한 예고편은 애플 홈페이지로 가면 고화질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애플은 맘에 들었다 안 들었다 하는 것이 영 괴롭다.

 

여튼 다운받은 예고편을 다음 TV팟에 올리고 트와일라잇 영화정보를 퍼가러 갔는데 뉴문이야 머 익히 알고 있던 터지만 내년에 이클립스라고 트와일라잇 3탄이 나온단다.

 

역시 스타는 뜨고 봐야 한다니깐...

로버트 패틴슨은 해리포터와 불의 잔에 케드릭 디고리 역으로 나와 사망하더니 트와일라잇으로 그야말로 한 순간에 스타가 됐다. 물론 스타 입장에서야 한 순간이 아니었겠지만...

 

이 참에 크리스틴 스튜어트랑 잘 됐으면 좋겠다.

왜? 어차피 잘 될 거 같으니깐 ㅋㅋㅋㅋ

 

아~ 트와일라잇 또로로롱 벨소리는 생각보다 별로여서 벨소리로 설정하지는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