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8. 10. 5. 20:35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8회 이별여행 두 번째 이야기 앤솔 커플 하차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28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이번 주는 이별여행 두 번째 이야기이다.

일단 왠지 모르게 낚였다는 느낌이 마구마구 밀려온다, 이거 감동이 밀려와도 시원치 않을 판에 필자가 붕어가 된 느낌이라니...

 

이별여행 미션은 그냥 미션일 뿐이다. ㅋㅋ...

다만 앤솔 커플만 개인적으로 바쁜 일이 있어서 하차하는 것으로 지난 주 예상했던 눈물 바다도 눈물 마당 정도 된다.

그래도 손담비 - 마르코 환희 - 화요비 커플은 예상대로 다음 주에 전격 출연한다.

 

아~ "우리 부인(손담비) 죽어"가 벌써부터 필자의 귓가에서 메아리 친다.

 

황보 ♡ 현중(쌍추 커플)

지난 쌍추배 올림픽 벌칙이 계속 이어진다.

황부인이 현중에게 뽀뽀하기와 저녁밥 해주기 저녁 메뉴는 삼겹살

 

황부인이 저녁을 준비하는 사이 현중은 소독약 + 반창고 그리고 소주를 준비한다.

소독약 + 반창고는 지난 번 마라톤에서 넘어진 황부인의 무릎을 치료하기 위해서 소주는 마지막 만찬을 위해서...

 

병 따는 각을 아는 황부인과 고기 따로 쌍추 따로 먹는 현중은 처음 만났을 때를 떠올린다.

드디어 뽀뽀 미션 들어간다. <-- 믄 볼 뽀뽀 한 번에 그리 요란을 떠는 지...ㅎㅎㅎㅎ

 

알렉스 ♡ 신애 (알신 커플)

알렉스의 콘서트가 이어진다.

콘서트 도중 시청자들에게도 익숙한 '남쪽 끝섬(뽀뽀하고 싶소)'과 화분을 부르는데, 화분을 부를 때 알렉스는 운다. 흑~~~

 

콘서트가 끝난 후 이벤트학 알렉스 교수는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이벤트를 준비한다.

빈 무대에 흘러 나오는 신애의 영상 그리고 알렉스의 등장 그리고 신애를 위한 단독 미니 콘서트

 

방송에 좀 더 나왔으면 더 로맨틱했을 터인데 잠깐만 보여줘서 더 아쉽다.

 

크라운제이 ♡ 서인영(개미 커플)

지난 주 식상한 풍선 스케이트 보드 얇아진 지갑을 선보인 개미는 먼가 이벤트를 준비한다.

과연 인영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블링블링(반짝 반짝) 신상 생일 선물을 못 받은 인영은 개미와 싸우고 또 생일상이 없다고 싸우고...

여기서 자존심 무너지는 궁핍 개미의 한 마디 "만 원만 빌려줘!"

 

한편 아파트 옥상에 이벤트를 준비한 이벤트과 장학생 개미는 인영이 옥상에 올라오자 입 열고 지켜 보는 스토킹 개미가 된다.

나름 이벤트에 마음이 통했다며 인영은 인터뷰에서 얘기한다.

 

앤디 ♡ 솔비(앤솔 커플)

지난 주 남산을 찾았던 앤솔 커플은 처음 만났던 당구장을 찾아간다.

여기서 볼에다 뽀뽀하기 내기 당구를 치고, 앤디 승 그리고 유난히 수줍어하는 솔 프로.

 

집에 돌아온 앤솔 커플은 예전과 같이 자장라면을 먹고 저녁에는 공원으로 산책을 간다.

여기서 솔비를 울리는 앤디의 한 마디 "오빠 없어도 밥 잘 챙겨 먹고 몸 건강하고 잘 지내!"

이제 앤솔 커플 울기 시작한다, 방송에서도 스튜디오에서도...

이를 지켜 보는 사람들 모두 눈물을 흘린다. 흑~~~

 

이렇게 앤솔 커플만 하차를 하고, 예고편에 보이기에는 기존의 3커플과 손담비 - 마르코 커플 환희 - 화요비 커플이 등장한다.

이휘재 - 조여정 커플이 있을 때처럼 5커플이 나오는 셈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