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볼만한 티비프로 2018. 10. 24. 03:42

[백종원의 골목식당] 협찬금 2억 원에 영혼까지 팔았다는 건

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 협찬금 2억 원에 영혼까지 팔았다는 건

'백종원의 골목식당', 협찬금 2억 원에 영혼까지 팔았다는 건

TV - 백종원의 골목식당(다음연예)

'백종원의 골목식당', 본래 취지가 죽은 상권 살리기 아니었나

 

곧 페지 수순 밟을 듯

돈에 눈이 멀어 영혼까지 판 거 맞습니다 맞구유

SBS는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은 거에유

 

문제가 되는 건 하나에유

SBS가 인천 중구청과 짜고 개업한지 갓 1개월이 넘은 신포시장 청년몰을 대놓고 홍보하면서

국민 혈세 2억원을 받았다는 것

 

그럼 울 백선생은 이 사실을 미리 알았을까요? 몰랐을까요?

 

나라면 알고도 모른 척 했다에 1표

어차피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백선생 없으면 걍 끝!

누가 가서 좀 물어봐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