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9. 8. 10. 14:34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67회 시즌2 12회 8월 9일 - 우결 독립 스친소 폐지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67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캐스터: 김형준 박미선 조형기 김나영

출연:

박재정: 30살 시청률 40%가 넘는 드라마 남자 주인공, CF계의 왕자님, 세련되고 젠틀할 것 같은 이 남자!!

유이: 22살 애프터스쿨의 막내 귀염둥이, 도도하고 쿨~ 할 것 같은 그녀!!

 

박재정 유이

미션: 서로를 보여주기 & 친해지기

역시 여자는 이벤트에 약하다.

유이는 선물을 받고 아저씨 --> 양파 같은 사람 --> 알 수 없는 사람이라 평가한다.

애칭은 밀크 그리고 캐러멜 ㅋ

 

보다가 갑자기 깜놀했다.

문제의 장면은 아침 일찍 일어나 밥하는 유이, 비록 김치찌개는 미완성이지만 이 정도만 되도 대박!

 

남편 아침밥 꼭 해주겠다는 우결 속의 그녀들은 다들 한결같이 거짓말쟁이였으나 유이는 달랐다.

이제 좀 우결이 제대로 돌아간다는 느낌이 팍팍 온다.

 

이어지는 미션 카드 그래서 친해지기 위한 첫 데이트는 수영장에서 시작된다.

사실 유이는 수영 선수 출신이지만 남편 기 살리기 위해서 수영 못하는 척 연기를 한다.

근데 이건 가만 생각해보면 남편 기 살리기 위한 거라지만 결국은 남편 기 죽이기 아닌 감~

그래도 그 마음만은 기특하다.

 

훈련에 전념하는 재정과 남편 기 살리려는 유이

그런데 재정 화장실 가는 사이 본격적인 수영 실력 선보이는 유이

이 때 화장실 갔다 오면서 이를 본 재정은 어이상실 표정으로 한 마디 하는데 "너 어디 아기스포츠단이야?"

 

아 이 커플 첫 회는 맘에 안 들었는데 볼매다 볼매, 볼수록 매력 있고 재미있다.

 

다음 주 예고

우리 결혼했어요 독립 편성 토요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

댄서 재정!

여성 댄스 그룹 애프터스쿨을 가르친다(?)

재정의 제일 친한 여자친구?

손태영 그녀와의 비하인드 스토리

 

스친소 폐지와 우결 독립

우결이 독립해서 토요일 오후에 방송이 된다면 스친소는 시간대를 옮겨야 할 판인데 최악으로 폐지가 됐다.

물론 나름대로 스친소 시즌2를 런칭하며 새롭게 선보이긴 했지만 이전의 스친소 컨셉이 아닌 단순한 복불복을 통한 스타들의 예능 프로그램에 지나지 않아 그 재미가 많이 반감된 상태였다.

 

시청자들은 이해 못할 수도 있지만 스친소 폐지는 필자가 볼 땐 지극히 당연해 보인다.

어차피 우결이 아니었더라도 스친소는 폐지됐을 것이기 때문이다.

 

여튼 우결이 그간 꾸준한 인기를 누려오다 최근 들어 많이 주춤한 모습인데 독립이 과연 우결의 인기에 박차를 가할지는 두고 볼 일이다.

인기가 이어진다면 예전의 인기를 되찾을지도 모르지만 그 반대라면 스친소처럼 언제 폐지될지 모른다.

 

끝으로 우결 독립을 환영하며 재정 유이 신혼 생활을 축하하는 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