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여기는 티스토리 2009. 7. 31. 11:48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65회 시즌2 10회 유이 박재정 새 커플 8월 2일 출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주일 동안 유일하게 보는 프로, 그만큼 일주일 내내 기대하는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65회 다시보기

iMBC.com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캐스터: 붐 박미선 서현진 조형기

출연: 김용준 26살 가수 SG워너비 황정음 26살 연기자

 

김용준 황정음

이번 주 내용은 신혼살림 정리와 용준 정음의 1000일 기념 쇼 음악중심 출연이다.

 

피서지에서 막 돌아와 용준은 정리하는 데 신경을 쓰는 반면 정음은 이리저리 딴전 피우기 시작한다.

피곤하면 짐 정리는 나중에 하고 동의 하에(?) 같이 쉬는 것이 현명한데 한 사람은 치우고 한 사람은 딴 짓 하면 그것만큼 피곤한 것이 없다. 더군다나 신혼 살림인데도 이러하면 앞으로 생활은 어떡할는지 참 막막해 보인다.

 

급기야 개만 챙기는 정음은 용준의 고장 난 모형장난감에는 신경 안 쓰는 척하다가 급 놀란 연기 작렬하는데 참 한심하기 그지 없다.

그 이후로도 정음은 계속 뺀질거리는데...

 

이럴 때는 용준도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하는데 그래야 정음의 버릇을 고치지 오히려 혼자 하면 자신은 안 해도 되는 줄 알고 계속 그런다는 얘기다.

 

급기야 방문까지 잠그고 유치 찬란한 시추에이션 보이는 정음!

집에 간다고 막 소리 지르는데 말로만 그러지 말고 진짜로 집에 갔으면 좋겠다 용준 그만 괴롭히고...

 

짐 정리도 안 해~ 밥도 안 해~ 설거지도 안 해~

그럼 모하러 결혼 한 겨??? 강아지랑 놀고 로봇청소기 만지작 거릴려구?

 

1000일 기념 쇼 음악중심 생방송 도전

용준은 2PM을 좋아하는 정음을 위해 2PM을 출연자 대기실로 초대하고 2PM은 이벤트를 준비해서 간다.

 

2PM의 이벤트

1. 닉쿤과 정음의 악수: 손 한 번 잡는데 먼 그리 호들갑들이냐....

2. 커플 안고 앉았다 일어나기

3. 용준 vs 택연 팔씨름

마지막은 단체 사진 찍기

 

2PM이 간 후 소녀시대가 찾아오자 표정 돌변하는 정음!(언제나 말과 행동이 따로 노는 황대장)

이거 완전 내가 하면 사랑이고 남이 하면 스캔들인 분위기...

자기는 영계들이 좋고 용준은 그러면 안되고... 이런 걸 똑같이 해라 마라 그럴 수준도 아니지만 엥간이 해야 옆에 있는 사람이 들 피곤하다.

 

머 이런 경우를 방송에서 한 두 번 봐야 짜증나지 이젠 짜증도 지친다.

사실 요즈음은 예전같이 본방으로도 우결은 안 본다.

이게 1년도 넘게 리뷰를 해오던 터라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계속하고 싶은데 정말 김용준 황정음 커플은 최악이다.

 

그 후 이 커플은 생방송에서 토끼춤 미션을 한다.

 

다음 주 예고

용준 정음 하우스 놀러와

정음 할머니의 말괄량이 정음 길들이기

그리고 또 한 명의 불청객(?) 강인

강인의 특기(?) 휘발유에 불 붙이기

결국 다 타버린(?) 용준 정음

 

또 한 쌍의 우리결혼했어요 부부 탄생!

남다른 매력 애프터스쿨 유이

엉뚱한 매력 우엄남 박재정

MBC드라마 선덕여왕 사다함 미실 커플

전생에 다하지 못한(?) 사랑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풀어 드립니다.

우리결혼했어요 8월 2일 많은 시청 바랍니다.

 

우리결혼했어요 7월 26일 결방 안내

우리결혼했어요 7월 26일은 자연스럽게 결방하는군요.

이게 이번 방송을 지금 본 거라 지난 주 결방은 왜 했나 했더니 이미 결방이 예정이 되었던 거네요.

 

여튼 박재정 유이 커플 일단 환영은 하지만 왠지 기대는 전혀 되지가 않는데 그래도 김용준 황정음 커플보다는 나을 거라 생각되고 아예 이 참에 김용준 황정음 커플 하차했으면 한다.

반응형